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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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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맵 : EUD 산에불지르기/EUD 랜덤물량막기 1.2 /다크세이버RPG / 지하에서 탈추하기/포트리스 벨리
거의다 EUD 맵을 제작한 제작자로서 EUD에대한 이해와 유행이 탄탄하게 잡혀있다.
조작법
A,D : 탱크 이동
W,S : 발사각도 조절
왼쪽SHIFT : 발사하기
* 쉬프트를 누르고 있으면 파워게이지가 상승. 알맞게 상승시킨 후 쉬프트에서 손을 떼면 발사합니다.
*구매한 아이템을 사용하려면 유닛을 드래그한 후 버튼창을 확인하세요..
+ 딜레이시스템 도입
[딜레이시스템이란?] 플레이어간에 턴을 주고 받는 순서를 유연하게 조정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을 말하고있게됩니다. 딜레이시스템이 없으면 턴을 정확하게 1번씩 순서대로 받게 되는데 주어진 턴의 전략적 활용이 어렵고 단순히 포를 잘 쏘는것만이 실력이 됩니다. 딜레이시스템을 도입하게 되면 이번 턴에 아이템을 쓰지 않고 빠르게 사격하면 다음턴이 상대적으로 더 빨리 돌아오게 되고 주어진 턴을 전략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은 딜레이시스템이 적용되는 방식에 대한 설명인데요. 각 플레이어는 자기 턴이 주어졌을때 600의 기본 딜레이를 받게됩니다. 그 후 사격하지 않고 1초가 지날때마다 딜레이가 10씩 증가하고있게됩니다. 도중에 움직이면 연료 사용량 1당 딜레이가 2씩 증가하고있게됩니다. 그 후에 일반포탄으로 발포를 하시면 150의 딜레이를 받고, 특수포탄으로 발포하시면 200의 딜레이를 받게됩니다. 만약 더블파이어를 쓰면 해당 포탄에 주어진 딜레이의 2배를 받으며 이동탄을 사용하면 300의 딜레이가 생깁니다.이후 턴이 종료되면 그 턴에 얻은 딜레이가 일단 저장됩니다. 우선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는 두 팀의 플레이어 모두에게 1번씩 랜덤으로 턴이 돌아갑니다.(팀번갈아가며) 이것을 첫 사이클이라 하고있게됩니다. 이때는 반드시 한번씩 턴이 돌아갑니다.(물론 딜레이는 기록됨) 이후 한 번씩 턴이 다돌아가면 두번째 사이클이 시작되는데 이때부터는 오로지 딜레이를 기준으로 순서가 적용되며(팀상관없이) 딜레이가 낮은 순서대로 계속 턴이 돌아오게 됩니다.
이상 블랙소이였습니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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