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유틸

09 노쿨 치트셋

trigger gg_trg_NoCoolTimeNoMana=null


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Func001001002 takes nothing returns boolean
return ( IsUnitEnemy(GetFilterUnit(), Player(PLAYER_NEUTRAL_AGGRESSIVE)) == true )
endfunction
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Func001A takes nothing returns nothing
call UnitResetCooldown( GetEnumUnit() )
call SetUnitManaPercentBJ( GetEnumUnit(), 100 )
endfunction
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Actions takes nothing returns nothing
call ForGroupBJ( GetUnitsInRectMatching(GetPlayableMapRect(), Condition(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Func001001002)), 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Func001A )
endfunction
function InitTrig_NoCoolTimeNoMana takes nothing returns nothing
set gg_trg_NoCoolTimeNoMana = CreateTrigger(  )
call TriggerRegisterTimerEventPeriodic( gg_trg_NoCoolTimeNoMana, 0.30 )
call TriggerAddAction( gg_trg_NoCoolTimeNoMana, 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Actions )
endfunction

 

call InitTrig_NoCoolTimeNoMana()

 

라딕으로 war3map.j 을 추출한뒤 위에 문장을 추가해주고

 

다시 라딕으로    수정한 war3map.j 파일을 집어넣어주시면 됩니다

 

빨간색은 변수선언쪽에....즉 global 과 endglobal 사이에 아무데나 넣어주시고

 

보라색은 함수선언쪽에....즉 endglobal 이후에 아무데나 넣어주시면되는데

                                   주의할점은 function 선언이 시작된 이후에 사이에 넣으시면 안되고 endfunction 다음에 넣어줘야됩니다

                                   이해가 안가시면 endglobal 바로 다음줄에 추가해주세여

 

초록색은 실행시키는 부분으로 함수선언할때 추가한부분을 맵시작할때 수행하라는 뭐 그런뜻(?)입니다

             파일의 끝까지 내린다음 endfunction 바로 윗줄에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저장하시고 라딕으로 돌아가서 마우스오른쪽클릭...add file(s) 수정한 war3map.j 파일선택....

덮어씌우겠냐고 물어보면 yes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