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

데바데 신규 살인마 더스피릿 리뷰 + 퍽/움짤 [더스피릿/리뷰/스토리/즉처모션]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정보는 바로 데드바이 데이라이트 더스피릿 입니다 !

<최근 저가 업로드한 영상의 주인공이죠.> - 빨간마스크를 기대했는데..


빨간마스크 + 사무라이라니..


그럼 거두절미 하고 !! 


<목차의 글자를 누르면 바로 문단으로 넘어갑니다>


<목차>



1.케릭터 설명 



2.퍽설명



3.패치노트



1.케릭터 설명

블랙소이의 간단요약본


린의 집은 가난하고 어머니가 병에 걸려 청구서가 쌓이기 시작하고 아버지는 불어나는 빚과 가난함때문에 어머니를 카타나로 죽이고 알바를 마치고 집에 온 린도 아버지가 카타나로 토막살해 해서 죽임 린은 복수하기위해 엔티티와 계약을 해서 지금의 살인마가됨.


-더스피릿-





지금부터

인게임 모션 알아보겠습니다.



[인게임 실제 더스피릿 모습]

-직스샷입니다-




[그리고 이번 케릭 기본공격 모션입니다]



좌클릭시 칼을 꺼내서 썰어버리는 아주 무서운 기본공격입니다.



[그리고 이번 케릭 우클릭 스킬 모션입니다]



우클릭시 스킬시전 하는동안 영적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영적세계로 들어가게 되면 은신상태가 되고 생존자에게 보이지않으며 자신도 생존자를 볼수 없게됩니다.

-영적세계로 들어가면 속도가 빨라짐 




[그리고 이번 케릭 즉처 모션입니다]



칼로 후드려 패패!! 합니다



2.퍽설명



[1]

판자를 2개 를 부수면 다음판자를 맞을때 판자효과 파괴


[2]

게임시작시 2개의 토템이 생긴다

토템이 하나 부서지면 (나머지하나도 꺼짐)

60초 안에 생존자를 공격시 빈사상태로 만든다


[3]

발전기를 하나 돌릴때마다

집착대상을 제외하고 생존자위치가 3초동안 보인다.

-발전기가 다돌아가면 집착대상을 빈사상태를 만들면 한방/살해 가능





3.패치노트

-이부분은 번역기를 돌린 부분입니다




기능 및 내용
내용 - Tally에 플레이어보고를위한 Exploit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능 - 도움말 및 자습서 페이지의 고객 지원 헬프 데스크 및 집계 화면에 대한 직접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헬프 데스크는 고객 지원 팀과 티켓을 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발생한 문제를보고하려는 경우 갈 장소입니다.
기능 - 세이프 훅 구조 (Safe Hook Rescue)라는 새로운 점수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생존자가 벗겨지지 않고 10 초 동안 엎 지르지 않은 후에 득점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후크 구조를 수행 한 생존자가 포인트를 얻습니다. 이 점수 이벤트는 안전한 훅 구조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엠블렘 : 자비 롭고 새로운 특전, 배달).
특징 - Survivors : Broken의 새로운 상태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파탄 상태 영향으로 고통받는 생존자는 지속되는 동안 부상당한 건강 상태를지나 치유 될 수 없습니다 (노이더 효과와 유사). 이 상태는 HUD의 인물 사진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깨진 상태 효과는 생존자가 펼침을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자신을 언 후크 할 때 적용됩니다.
밸런스

점수 이벤트 변경
치유 치료 키트 추가 기능으로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치유하기위한 점수 이벤트 추가
세이프 후크 레스큐 (액션을 수행 한 생존자를위한)의 스코어 이벤트 포인트는 500입니다
발전기가 완성 된 후 생존자를 훔치기위한 점수 이벤트 포인트가 1875에서 15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발전기가 완료되기 전에 생존자를 푸는 점수 이벤트 포인트가 150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변경 사항 실행 취소
발걸음을 당기지 않은 플레이어 또는 훅에서 벗어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조종하기 전에 공격을당한 경우 킬러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후크에서 자신을 자유롭게하기위한 애니메이션이 2.4 초에서 1.2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생존자가 청구 상호 작용을 완료하기 전에 사라지는 경우 언픽 애니메이션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팔레트 변경
고정 된 상태에서 팔레트를 던지는 생존자에 대한 애니메이션 조정 (팔레트가 더 빨리 떨어집니다)
지도 변경
주요 건물 타일에서 긴 쫓기 창 (long-chase windows)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건물을 조정했습니다.
다양한지도의 일부 주요 건물 타일에 추가 로커 및 ​​차단 장치를 추가했습니다.
석탄 탑 : 석탄 탑 주변의 잔해물을 조정했습니다. 팔레트 루프를 창 루프에서 연결 해제했습니다.
교란 된 병동 : 복도의 중앙에서 잔해물을 꺼내어 망명 생활을 개선했습니다.
Fractured Cowshed : 긴 체이스 윈도우가 스폰 될 가능성을 제거했습니다. 지하실 가까이있는 짧은 창문의 안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막 다른 곳을 제거하기 위해 지하실 근처의 외부 파편을 수정했습니다. 조정 된 토템 배치.
가스 천국 : 현관 문이 항상 열려 있습니다.
Grim Pantry : 최상층의 창 산란 로직을 조정했습니다.
Groaning Storehouse : 두 개의 긴 추적 창 중 하나가 산란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긴 체이스 창과 짧은 창 루프 중 하나의 길이를 늘리십시오.
Mother 's Dwelling : 창 및 팔레트에 대한 산란 로직을 조정했습니다.
Rancid Abatoir : 장거리 추적 창이 생성되어 플레이어가 루프 주위로 더 길을 가도록 유도 할 때 가이드 울타리의 구성을 변경했습니다. 2 개의 로커의 조정 된 배치.
Torment Creek : 사일로 앞에 2 개의 팔레트가 스폰 될 가능성을 제거했습니다. 긴 체이스 윈도우가 스폰되지 않을 때 막 다른 골목. 긴 추적 창이 생성되면 팔레트 하나만 생성됩니다. 조정 된 토템 배치.
비참한 상점 : 길게 쫓기는 창 두 개가 산란 할 가능성을 제거했습니다. 이전의 긴 추적 창 근처에서 막 다른 길을 제거했습니다. 기존의 짧은 창 루프의 길이가 늘어났습니다. 팔레트를 건물 앞쪽에서 뒤쪽으로 옮겼습니다. 조절 된 후크 및 토템 배치.
피의 변화
Bloodlust 2 속도 보너스가 + 0.6m / s에서 + 0.4m / s로 감소했습니다.
Bloodlust 3 속도 보너스가 + 1.2m / s에서 + 0.6m / s로 감소 *
상징 변경
각 엠블렘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최종 엠블렘 결과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기여한 활동 및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득점 기준과 엠블럼 결과 분류가 경기 후 엠블렘 화면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값은 무지개 빛깔의 상징 한계점 (100 %)에 도달하기 위해 얻은 점수의 백분율을 나타내지 만, 전체 백분율이 100 %를 초과하는 상징적 결과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엠블렘 결과 분석은 결과 결과에보다 명확하고 투명하게 제공하고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했을 때 일부 플레이어가 느끼는 혼란과 좌절을 줄이기위한 것입니다.
레이쓰 변경
성공적으로 uncloaking 한 후, windstorm add-on의 효과와 유사하게 약 1 초 동안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이 다시 디자인되었습니다.
언 클 루킹이 진행되는 동안의 이동 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언 클루 킹이 끝난 후 0.3 초 ​​동안 지속되는 언 클로크 탈출 애니메이션은 오브젝트를 공격하거나 상호 작용하여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손전등이 달린 레이스를 망토에서 태우는 데 필요한 시간이 1.5 초에서 2 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전에 추가로 가벼운 화상 방지 기능을 부여한 Blind Warrior 추가 기능이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Wraith의 모든 부가 기능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모두보기"- 혈액 : 생존자의 독서 영 역이 10m에서 12m로 증가했습니다.
"모두보기"- 진흙 : 새로운 추가 기능 "The Beast"로 대체 됨 - Soot. 보기 드문 희귀 성이 일반에서 보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클로즈를하는 동안 레이쓰의 공포가 더 이상 억제되지 않으며 스토커와 서프라이즈 공격에 부여 된 혈흔이 100 % 증가합니다.
"모두 보는 것"- 성령 : 재 설계되었습니다. 은폐 된 상태에서 발전기의 수리 진행은 오로의 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두보기"- 화이트 : 새로운 애드온 "The Serpent"로 대체 됨 - Soot. 진귀함이 희귀에서 보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레이스는 외투를 입었을 때 팔레트를 부러 뜨리거나 발전기를 손상시킬 때 완전히 벗겨 낼 것입니다.
"블라인드 워리어 (Blind Warrior)"- 블러드 : 새로운 애드온 "섀도우 댄스"로 대체 됨 - 화이트. 희귀를 희귀에서 희귀로 변경했습니다. 은폐하는 동안 창을 저장하거나, 팔레트를 파손 시키거나, 손상 발생기를 파괴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Blind Warrior"- 진흙 : 재 설계되었습니다. 서프라이즈 공격은 생존자에게 60 초 동안 aura blindness를줍니다.
"Blind Warrior"- Soot : "The Hound"로 대체되었습니다. - Soot. 신선한 혈흔은 정상 혈당보다 눈에 잘.니다.
"블라인드 워리어 (Blind Warrior)"- 스피릿 : 새로운 애드온 "섀도우 댄스"로 대체 - 피. 희귀를 희귀에서 매우 희귀로 변경했습니다. 은폐하는 동안 창을 저장하거나, 팔레트를 파손 시키거나, 손상 발생기를 파괴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블라인드 워리어"- 화이트 : 재 설계되었습니다. 서프라이즈 공격은 치유 될 때까지 맹 글링과 출혈로 생존자에게 고통을줍니다.
"깜박임"부가 기능의 값과 희귀도가 조정되었습니다.
"Swift Hunt"부가 기능의 값과 희귀도가 조정되었습니다.
"유령"- 화이트 : 재 설계되고 "유령"으로 바뀌 었습니다. 진귀함이 희귀에서 보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레이쓰의 테러 반경은 비 클린 킹 후 6 초 동안 억제됩니다.
"바람 폭풍"추가 기능은 이제 외투를 입히는 동안 레이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외투를 쓰지 않는 동안 레이쓰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뼈 클래퍼 : 희귀 성을 보통에서 일반으로 변경했습니다. 생존자는 더 이상 웨일 링 벨의 거리 나 방향을 식별 할 수 없습니다.
Coxcombed Clapper : 드문 드문 드문 드문 드문 변경되었습니다. 울 일링 벨을 완전히 소리내어 렌더링합니다.
간호사가 변경됩니다.
간호사 인터럽트 애니메이션 재조정
버그 수정
오디오 및 현지화
Killer의 관점에서 유발되는 노파의 phantasm 함정의 음향 조절
잔인한 창고 맵의 본관에있는 구멍 아래에서 달리거나 걸을 때 잘못된 재료 오디오를 발생시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소한 현지화 개선
살인자 관련
서바이버가 벽을 통해 레이스를 보이지 않게 구울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카메라가 벽에 부딪쳤을 때 Clown이 벽을 통해 병을 던질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생존자가 악몽에 걸렸을 때 상쇄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악몽이 블랙 박스 애드온을 사용했을 때 강박 관념이 HUD의 아이콘에 꿈의 상태 VFX를 갖지 않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돼지가 계단에서 웅크 리고 있으면 매복 공격으로 생존자를 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돼지 가방 또는 기어 및 기어 상자 추가 기능으로 인해 생존자를 디버프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군 덩어리 함정을 줍고 난 후 덫 사냥꾼이 나머지 곰 덫을 설정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이 덫은 아발론 스톤 부가 기능으로 설정됩니다.
힐 빌리의 전기 톱이 히트 감지를 놓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살인자가 그 위에 떨어졌을 때 생존자가 제자리에 머물게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지도
Killers가 Rancid Abbatoir지도의 도살장에서 특정 자산을 통해 생존자의 창 금고를 방해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든지도의 출구 게이트에서 LOD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utohaven Wrecker의지도에있는 후크에서 LOD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Coldwind Farm지도에서 액세스 할 수없는 직소 상자 나 가슴이 생기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토런트 크릭 맵의 사일로 건물에있는 판자 중 하나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Ironworks of Misery지도에서 주조 건물 안의 계단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충돌을 일으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Coldwind Farm지도의 결합 수확기 자산 창에서 볼팅 할 때 캐릭터가 자산을 통해 자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밧줄 고리의 곰 함정이 창백한 장미지도에서 페리 보트의 특정 지역에 가라 앉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부시 또는 쓰레기 더미가 발전기에 너무 가깝게 생성되어 Lampkin Lane 맵에서 수리가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other 's Dwell지도에서 다른 타일에서 볼 때 땅 텍스처가 깜박 거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Mother 's Dwell지도에서 나무 내부에서 해치가 생성 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utohaven Wrecker의지도에서 한쪽면의 발전기를 수리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권
홀에서 데드 하드로 공격 할 때 스피드 부스트를 결합 할 때 생존자가 도달 할 수없는 지역으로 나아갈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수리 조치를 풀어 스킬 검사를 통과하지 못했을 때 플레이어에서 과충전 스킬 확인이 폭발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Killer 폐가 땅을 향해 공격하는 동안 결정적인 일격 스킬 검사를 성공했을 때 생존자가 도주하지 못하게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방아쇠를 당겼을 때 플레이어가 회복 중이면 깨지지 않는 것을 사용할 수 없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물함에 숨어있는 동안 Sprint Burst를 사용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니터 및 악용으로 특정 Killer 근접 레이어를 재생하지 못하게하는 문제 수정.
No Mither가 장착 된 플레이어가 Borrowed Time 상태에서 다른 생존자를 치료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체크를 성공하거나 중단 한 상태에서 스킬 체크가 성공했을 때 결정적인 스트라이크가 사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공하면 스킬 확인이 다시 나타납니다.
UI 및 HUD
범주 점수 * 이벤트 측정기가 8000 대신 5000 점으로 가득 차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악몽의 모리 동안 모든 여성 생존자가 눈을 감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mergency Medkit 아이템이 25 %의 치료 효과를 내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Kill Your Friends 로비를 관객으로 남겨 둘 때로드 아웃 메뉴에 액세스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Ranger Medkit이 스킬 확인의 어려움과 보너스 구역을 수정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너의 친구를 죽이기에 훼손된 동전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Nea를 Prestige 레벨 II로 선정 할 때 부적절한 텍스트 및 누락 된 아이콘이 나타나는 문제 수정.
생존자가 두 번째 데미지 무기로 명중하거나 치는 순간에 완전히 치유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서바이버가 곰 덫으로 사보타지 점을 돌릴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팔레트를 떨어 뜨렸을 때 트리거 된 함정에 순간 이동하면 노화가 파렛에 달라 붙을 수있는 이슈 수정.
Jake의 Grey Performance Top 변형 중 4 가지가 장갑이 빠져있는 문제 수정.
The Wraith의 블레이드 와이프 애니메이션이 잔혹한 징표 컬렉션의 무기와 정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DLC 대신 매장의 캐릭터를 구매할 때 Doctor 's Overcharge 맞춤 항목 및 Cannibal의 얼굴 컬렉션이 플레이어 인벤토리에서 누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일치 항목에로드되면 이동할 수없는 문제를 일시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패치 2.0.1a와 2.1.0으로 생방송 된 것 이외의 수정 사항입니다.
소개 비디오 업데이트
다양한 미용 클리핑 / 카메라 조정 및 개선
플랫폼 특정 PC
로비로 전환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연결을 끊었을 때 게임이 멈추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크레딧에서 ALT + F4를 누를 때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수정.
호스트와 친구가되지 않고 친구 로비를 죽이려고 할 때 무한로드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사용자 친화적 인 메시지를 받아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