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정보

로블록스 자동 으로 플레이 하기 (돈벌기/렙 빨리올리기)

 

로블록스 자동 매크로 프로그램 ?

 

로블록스에서 자동으로 모든것을 해보고 싶다면 여러분들에게 추천해줄 수 있는 것은 당연 매크로 프로그램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썩소 님이 말하는 이야기하는 고~~!!! 녀석 이죠 하지만 고녀석 과 휴대폰에서 사용하는 매크로 프로그램은 계속 보고 있어야하는 단점이 있어요 그단점을 보안하고자 우리는 PC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이용 할꺼에요!

 

 


킹피스 설정

www.youtube.com/watch?v=MJGCD5s2gxY&t=3s

 

올타디 설정

www.youtube.com/watch?v=c4do_dMgOHk&t=4s


로블록스 자동 매크로 프로그램 PC 용 블루스택 설치하기

 

 

 

 

블루스택 – PC 및 Mac을 위한 최고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 100% 안전한 게임을 무료로 즐기세요.

윈도우 및 Mac용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무료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블루스택으로 가장 빠르고 부드러운 게임 성능을 얻으십시오.

www.bluestacks.com


로블록스 자동 매크로 프로그램 PC 용 LD플레이어 설치하기

 


 

 

PC 용 최고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 Windows 용 무료 다운로드 LDPlayer

LDPlayer PC에서 모바일 게임하기 위한 필수 시뮬레이션 안정하고 원활함  |  신속한 멀티윈도  |  완벽한 겸용  |  탁월한 성능 무제한 멀티윈도 게임을 걸어놓고 다른 계정으로 다양한 게임 동

kr.ldplayer.net

 

위 사이트로 가는 버튼을 클릭하면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이트에 이동하신 후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LD플레이어 설정 방법!

 

 

저가 자동으로 플레이 할때 사용하는 설정 한 모습입니다.

(컴퓨터가 안좋으시면 따라하면 렉이 걸릴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에서 실행을 시킨후 우측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녀석을 주의 깊게 봐주세요!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생긴 모양이 있을꺼에요 이렇게 생긴 모습의 버튼을 꾹 눌러서 설정 페이지로 가봅시다.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스크립트 녹화라는 창이 나오게 되고 시작하기를 통해 녹화를 진행하고 설정법 에 따라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