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스타 치트)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스타 치트)


1. 치트키 (Cheat Key) 는 무엇인가요?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특정 게임을 진행 하다가 더이상 게임 플레이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에 사용하던 간단한 속임수를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치트키의 사용방법은 게임 내외부 적으로 특정한 조작을 하거나 특정 정해진 문단을 입력해 사용 됩니다. 대부분의 특성상 싱글플레이어 게임의 내부에 치트키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임진록,스타크래프트,워크래프트 와 같은 여러가지 cd게임 안에서 나를 죽이지 못하도록 무적이 되거나 진행 중인 해당 라운드를 클리어 해준다거나 특정한 게임의 돈을 획득한다거나 숨겨진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싱글 플레이 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죠! 이번 소개해드릴 내용 역시 합법적이며 나쁜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스타 치트

스타 크래프트 1 치트키 모음

치트키 보상
show me the money 쇼 미더 머니 치트키를 입력하시면 1만 미네랄과 1만 가스를 지급합니다.
operation cwal 모든 게임안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ex 업그레이드 속도/건물 건설 속도/유닛 생산 속도 ! + 컴퓨터의 속도 역시 같이 빨라집니다! (해제 방법 : 한번더 입력하기.!)
food for thought 인구수 제한을 풀어서 서플,오버로드,파일럿을 건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200 인구수 까지!
power overwhelming 자신과 동맹의 유닛이 무적으로 바뀝니다. (해제 방법 : 한번더 입력!)
black sheep wall 모든 맵에 있는 안개를 제거 합니다 . ( 합법적 으로 맵 전부 보기)
the gathering 이제 사이언스 배슬 같은 유닛 들의 마나가 무한으로 바뀝니다.!
something for nothing 치트키 한번 당 모든 업그레이드 1회 ! 
medieval man 모든 기술 유닛의 기술업그레이드 한번에!
modify the phase variance 모든 건물 테크트리 제한의 해제가 됩니다! ex) 처음부터 팩토리 건설 가능!
there is no cow level 이번 게임에서 승리 합니다 ! 승리 치트키
game over man 이번 게임에서 패배 합니다 ! 패배 치트키
breathe deep 인 게임 내에서 베스핀 가스 500을 획득합니다.
whats mine is mine 인 게임 안에서 미네랄 500을 획득합니다.
radio free zerg 게임 안의 숨겨진 이스트 에그 배경음악으로 변경 합니다. (저그 플레이 만 가능)
war aint what is used to be 위에 보시면 블랙 쉽 월 치트키의 하위 호환 버전 입니다.

 


스타 치트키 모음


저는 한참 어렸을 때 집에서 공부하라는 부모님 몰래 컴퓨터 앞에서 배틀넷에 접속을 하여 유즈맵을 즐겼던 경험이 있었는데요? 그때 당시 저는 일반 밀리 맵을 플레이 하는 방법을 거의 몰라서 매번 컴퓨터 한테 뚜들겨 맞았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에게 복수 하고자 치트키를 사용했었던 경험이 많았는데요? 가끔 밤에 그때생각이 나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들어가곤 하는데 그때당시 그맛의 느낌이 잘나지 않아 조금 허탈 하더라구요 그래도 여러분들 과거의 맛을 한번씩 체험 하고자 스타크래프트를 실행 해서 해보시면 나름 재미는 있으실 것입니다! 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치트키와 도 같으니 참고부탁드리 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