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정보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 해외 등급표 까지! 확실하게

목차

1. 라그나로크 아레나 게임 설명
2.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
3.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카페 & 사이트
4. 라그나로크 아레나 해외 티어 + 공략

 


 

라그나로크 아레나 게임 설명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을 확인하기전에 ! 우선 라그나로크 아레나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우선 이게임은 이차원 스타일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을 이끌고 이 환상적인 대륙에서 모험 배틀을 하게 됩니다. 또한 간단한 게임성으로 손쉽게 플레이 가능하며 기존 게임들과 다르게 더욱 쉽고 간편하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는 총 12개의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12 가지 직업중 여러분들은 한가지를 선택 해서 플레이 해야하는데 그것에 대한 설명은 아랫 쪽에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실행한 플레이어는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돌파를 선택하여 더 강력한 힘을 얻은 다음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 관심있는 친구들은 와서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

 

쿠폰 보상 유효기간
2333OCTOBER3 시간 수정·1h(제니) 10개 ,시간 수정·1h(몬스터 소울)  3개 ,이그드라실 열매 1003개 10월 3일
roaytbcoupon 고목나무 가지 *2 ,제니 * 50k,몬스터 소울 *50k  
youtuber0927 고목나무 가지 *2,제니 * 50k,몬스터 소울 *50k  
22roaytb0927 고목나무 가지 *2,제니 * 50k,몬스터 소울 *50k  
roarenaytb27 고목나무 가지 *2,제니 * 50k,몬스터 소울 *50k  
roa0927arena 고목나무 가지 *2,제니 * 50k,몬스터 소울 *50k  

라그나로크 아레나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메인 로비에 접속하신뒤 좌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 해주신뒤 시스템 설정에 있는 교환 코드 를 클릭하시고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카페 & 사이트

공식 사이트 이동하기

 

현재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공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지 않고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이동가능하시며 위 버튼을 누르면 공식 라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해외 등급표 

라그나로크 아레나 등급표 를 알려드리기 전에 우선 현재 과거 에 이미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이미 해외에서 출시한 전력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등급표는 이미 여러 해외 포럼에서 소개가 된 내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우선 오늘은 가볍게 초보자 추천 라인업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번역 상태라 캐릭터 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캐릭터명은 참고만 하시고 캐릭터 사진을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의자왕LV 3
'원래 라그나로크 원작에서는 몬스터 이름이..
황금도둑벌레, 스나이퍼 세실 디먼, 하이위저드 카트린느
오크 히어로, 에드가일 거에요'


덕분에 수정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초보자 라인업 추천

1. 황금도둑벌레 (화염)

 

 

 

큰 이동 범위 AOE, 데미지 감소 및 연속 데미지, 출력의 왕관

 

2. 스나이퍼 세실 디먼(어둠)

약간의 넉백 효과 + 에너지 흡수, 적의 최전선 공격 각도를 변경하고 자신의 진형을 공고히 할 기회가 있습니다. 어두운 속성이므로 국민 캐릭터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운에 따라 얻게 된다면 사용해도 좋습니다.

 

3.하이 위저드 카트린느(라이트)

다운 공격 & 대격변 시전 기회 한번 더 (낮은 확률로 세 번째 시전, 특수무술 켜면 더 무섭다...) 라이트 요소 자체가 라인업 엘프 후광 효과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지만 라이트 요소도 잘 뽑기 쉽지 않기 때문에 다크 보우처럼, 없으면 강요하지 않습니다.

 

탱커 라인업 추천!

 

1. 오크 히어로 (대지)

큰 움직임은 직접 무적이며 5초 동안 휴대하기 어렵고 피를 빨아들이는 매우 실용적입니다. 때로는 1~2초 거리에 있고 전체 전투의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장비를 너무 많이 줄 필요가 없습니다. 어쨌든 그는 출력이 아니며 가장 큰 가치는 탱크 데미지입니다.

(이캐릭터는 번역을 봐도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한국 버전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2. 에드가 (화염)

피흡 효과 가 있으며 이중 방어 출력 능력이 오크보다 높으며 초반에 너무 빨리 증발하지 않는 한 점점 더 싸우기 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