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정보

론리 서바이버 쿠폰 조합 총정리! 한눈에 확인하세요

론리 서바이버 쿠폰 조합 총정리!

목차

1. 론리 서바이버 게임 설명
2. 론리 서바이버 쿠폰
3. 론리 서바이버 조합추천!
4. 론리 서바이버 후기

 


 

 

론리 서바이버 게임 설명

 

 

론리 서바이버 는 는 거의 끝이없는 수많은 게임속 무대를 통해 수많은 적과 대전합니다. 장비를 선택하는 안목도 중요하지만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캐릭터 스킬 빌드 를 신중하게 골라서 배치 하는 것이 가장 이상 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킬은 게임 속 경험치를 통해 레벨업을 하게 된 후에 습득할 수 있으며, 적절한 스킬 조합은 여러분들의 승리와 패배를 결정하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선 해외 시장에서 론리 서바이버의 트랜드 있는 스킬 등급 조합법 을 여러분들에게 오늘 소개 해드릴건데요 이 스킬 들은 대부분 해외기준 1.11.0 업데이트 중에 추가되었으며,  해외 에서 설명한 내용은 바로 용암 지옥으로 진화하는 화산 가드입니다. 폭도에 대해서는 적이 화산을 통과할 수 없기 때문에 화산의 중앙에 서서 피해를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자 오늘 일단 쿠폰과 조합법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죠! 


 

 

론리 서바이버 쿠폰

 

론리 서바이버 쿠폰 보상
grabit!
x80 Diamonds & x10,000 Gold Coins
LonelySurvivorGoGo
x50 Diamonds

 

이코드드 들을 사용하실때 대문자 소문자 헷갈릴 수 있으니 그냥 바로 복사 해서 붙여 넣기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쿠폰 입력방법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서 입력 하시면 됩니다!

 

메인 게임사이트에 들어가시게 된다면 왼쪽위 톱니 바퀴 모양을 서택 하신후 인증코드 버튼을 클릭해서 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론리 서바이버 스킬 조합 무기 추천 티어리스트!

해외에서 선정한만큼 번역이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보셔도 이해하시기 쉽게 위에 이미지를 한번 남겨두었는데요? 참고하셔서 게임 플레이를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S 등급:

 

토네이도

서리새

화염새

A 등급:

 

감시 화살

B 등급:

고드름

부메랑

C 등급:

독성늪

레이저 캐논

F-등급:

볼라이트닝

 


 

 

론리 서바이버 후기

 

스테 20 까지 가본사람으로 리뷰를쓰자면 재미있음 버그나 결점등은 보안해가면될듯하고 다이야 수급량조금늘리고 스킬 종류 하나씩늘려가며 업뎃하면 간단하게 즐기기엔 최고인듯함 스킬 각성 될때도있고 안될때도있는거 같은데 세세한 도움말필요 별점낮은 리뷰들은 얼마안해본 사람들 의견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