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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정보

무기미도 캐릭터 등급표 리세마라 하는법 카페 확인하기!

목차

1. 무기미도 게임 설명
2. 무기미도 등급표&리세마라
3. 무기미도 공식카페 & 사이트
4. 무기미도 후기

 

 


 

 

무기미도 게임 설명

무기미도 등급표 를 알아보기전 무기미도는 중국 에서 먼저 오픈 한 타워 디펜스 형 RPG 게임 입니다 이제곧 다가오는 10월 27일 한국에 출시 하게 되는데요? 일본 대만 역시도 동시 오픈을 하게 되는데요? 중국 에 서버가 있어도 한국 유저들이 플레이 할 정도로 인기가 있던 게임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맡기로 했습니다. 이번 소스는 중국에서 가져온 소스인데요? 직접 발번역을 하다보니 그냥 티어리스트만 딱 보여드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번 보시면서 편하시게 판단하시면 됩니다!


 

 

무기미도 스토리 등급표 (초기판 미래시x)

 

우선 아랫 티어리스트를 보기전 저가 조사한 결과 리세 에서 하멜은 필수적으로 들고 시작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스토리 개척용 티어

티어0 . 녹스 랭글리 하멜

티어1 .데이먼 ,조야,백,코시 레비니스 ,아리엘

티어1.5  이리나,헤카테,웬디,파가,이그니스,데모리,엘라,체,에이미 판,켈빈,페기

티어2 샤인,테트,프리실라,로레카,올리버,앤,코코,플로라,조안,마끼아또

티어3 첼시백작,돌리,아인,비올라,울버린,빅토리아,루비아레,미스터 폭스,카멜리안,탄,헬루오,나인티 나인

티어4 시나바,후추,리사

무기미도 리세마라 등급표

본 포스팅을 무단으로 배포 및 전시를 금지합니다. 본문 URL 허용

(공식 카페 한정 OK! 대신 링크남겨주세요 ㅠㅠ)

 

아카라이브 티어 (제작 : 나도순애할래)

출처 : https://arca.live/b/aisno/61474333 

리세마라 소요시간 20분 정도 소요 되어서 여러분들에게 리세는 추천드리지 않지만...하신다면 현재 지금 딱 30회뽑기가 가능합니다

 

1. 무기미도 1-4 스테이지 클리어
2. 로비로 나와 이벤트 로비 로 이동하신후  보상수령 하시면됩니다.
3. 로비에서 우편함 으로 이동 합니다
4. 체포로 이동후 캐릭터 픽업 진행
5. 리세마라 실패 시 서버 변경 또는 로그인 아이디 변경


 

 

무기미도 공식카페 & 사이트

공식카페이동


 

 

무기미도 후기

실제 중국 유저의 리뷰 입니다. 

 

 

한참을 플레이하다 보니 이제 첫 번째 챕터를 완료했습니다. 이제 겨우 첫 장을 읽었지만 리뷰를 쓸 준비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캐릭터들이 잘 그려져 있고, 대부분이 현실적이고 잘생겼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타워 디펜스, 캐릭터 모델은 3D 모델로 전기를 태우고, 프레임을 떨어뜨리기 쉽고, 영상 텐션이 부족하다. UI가 어수선하고, 버튼 터치 상호 작용이 제자리에 있지 않고, 버튼을 클릭하는 것 사이에 차이가 없으며, 터치 스크린 후 피드백이 부족하고, 피드백 음향 효과가 없고, 엉성합니다. 줄거리는 간결하고 수용 가능하지만 줄거리로 대체하기가 어렵습니다.. 줄거리의 전체 더빙과 결합하여 줄거리의 클라이맥스가 약간 창피하고 연마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의 질에서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모든 플레이어는 여성 캐릭터의 세로 그림에 매료될 것입니다. 수직화의 이런 면은 정말 사기가 아니지만, 처음에 보는 수직화의 느낌이 짧게 느껴지고, 곧 놓치고 있는 것이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동적 세로 페인팅은 live2d가 아닌 동적일 뿐이며 캐릭터와의 상호 작용 감각이 부족하고 동적 세로 페인팅이 충분히 매끄럽지 않습니다. 캐릭터의 목소리 차이는 몸에 닿는 감촉에 따라 피드백이 되지 않고, 왔다 갔다 하는 말을 끊임없이 반복한다. 그런 다음 게임 플레이, 타워 ​​방어 또는 3D 모델링 타워 방어가 있습니다. 왜 그림의 장력이 부족하다고 할까요, 3D 모델을 렌더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캐릭터들의 몸동작, 타격감, 그리고 그것을 플레이어들에게 원활하게 휴대폰 화면에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디자인하고 다듬는 데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현재 게임 품질에 관한 한 캐릭터의 공격 감각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니. 이미 말했듯이 UI 디자인은 어수선하고 버튼은 상호 작용이 부족합니다. 전장에 캐릭터를 놓을 때 필드에서도 캐릭터를 움직이게 되며, 실제 피드백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3D로 모델링된 캐릭터는 매우 뻣뻣하게 움직입니다. 공격할 때마다, 스킬을 해제할 때마다 매우 뻣뻣합니다. 일부 스킬은 소리가 들리지 않고, 캐릭터의 음성만 들리고 스킬의 특수 효과는 들리지 않습니다. 몬스터의 움직임도 매우 뻣뻣하고 몬스터를 때리는 캐릭터의 피드백이 매우 약합니다 타격감이 부족하여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데미지와 혈액량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괴물의. 그러나 관계자는 피해 수치를 매우 친밀하게 밝혔지만 타격감에 대한 적절한 피드백은 여전히 ​​부족했다. 액션이 거칠고 안타가 부족하다. 두 개의 3D 모델이 서로 어지럽히는 것과 같습니다. 괴물의 체력 막대가 바닥에 닿는 한 이기는 것입니다. 나는 타워 디펜스 게임에 3D 모델을 사용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시장이 이런 종류의 그래픽에 적응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까? 요컨대 게임의 전투 경험이 매우 나쁩니다. 첫 번째 챕터를 플레이했지만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메일이 잠금 해제 된 후 서둘러 초보자 풀을 그리고 서둘러 나머지 챕터를 플레이합니다. 수준. . 급한 급하게 위치를 조정해야 하고, 캐릭터의 궁극기 움직임은 좋은데 힌트가 없는 경우가 많다.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파란색과 보라색은 가까운 색입니다. 보라색을 빨간색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아니면 큰 이동을 다시 실행하고 큰 이동이 로드된 후 캐릭터 옆에 큰 이동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하는 것이 더 나을까요? UI가 별로고, 버튼이 많이 피드백이 부족하고, 홀의 세로 드로잉이 인터랙션이 부족하여 종이 사람들을 클릭하는 데 관심이없고 타격감이 엉망입니다. 액션이 뻣뻣하고 전체 전투 장면이 드라마틱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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