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플래시게임

아빠와 나 게임 시리즈 바로하기 (군인편,외계인편,무적판) 2023 실행 확인

아빠와 나 게임 시리즈 바로하기 (군인편,외계인편,무적판) 2022 실행 확인

목차

1. 아빠와 나 게임하기 리스트 (군인편,외계인편 등)
2. 아빠와나 정식버전 후기
3. 아빠와나 군인편 후기
4. 아빠와나 외계인편 후기

 


 

 

아빠와 나 게임하기 리스트 (군인편,외계인편 등)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게임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어릴적 즐겨하던 게임 시리즈라 여러분들에게 꼭 한번 추천 해드리고 싶었던 게임들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추억속에 한번쯤 플레이 해보셨던 기억이 있을만한 게임들 이죠 심심할때 하기에도 딱 적당한게임 라인업이라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한번 즐겨보세요!


 

 

아빠와 나 정식버전 후기

아빠와나 정식모드

 

기본적인 조작방법은 꽤나 단조롭습니다방향키와 A,S (A= 잽,S=강공격)  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다 만나는 보스 녀석들이 상당히 거슬리는 캐릭터 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콤보를 어떻게 쓰는가에 따라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실때 난이도가 바뀌게 되는데요? 콤보 설명 간단하게 아래에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 그콤보들을 이용해서 조금더 쉽고 간단하게 즐겨보세요.

아빠와나 콤보 기술 기술 설명
A+S 어퍼컷
A+A+S 연속펀치후 내려치기
A+S+A 연속펀치+나이프어택
A+A+A+A+S+S+S 7단콤보
A+A+A+S+S+A+A+A+S 무한콤보

 

아빠와나 게임 사진

마지막 보스를 만났다면 체력이 일정 이하가 되면 마피아 캐릭터가 위의 기술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가까우면 피할 수 없을 것 같으니 어느 정도 거리를 넓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상태에서 마주하게 되면 에어콤보로 체력이 크게 저하됩니다. 여러 번 맞아서 죄송합니다만, 경기는 기회도 없이 끝났습니다. 다른 게임의 배경으로는 흥미롭지만 게임 과정에서 발생하는 잔인성을 충분히 인식하셨으면 하는데 이번에는 플래시 게임 '아빠와 나'를 소개는 여기까지 해보고 다음게임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아빠와나 군인편 리뷰

아빠와나 군인편

 

명작으로 소문이난 플래시게임 아버지와 군인의 에피소드를 즐겨보세요. 이 게임을 할 때는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하여 정교한 공격으로 적을 전멸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는 다양한 놀이기구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바로 탑승하여 성을 하나씩 점령하면서 보다 강력한 화력으로 접근하는 적을 쓰러뜨립니다. 키보드의 A/S/D와 방향키를 사용해 문자를 조작해 즐겨 주세요. 이제 적과 싸우는 방법과 아래 지역을 점령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하기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위와 같이 성 같은 것들이 보일텐데요? 거기에보이시면 깃발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깃발로 다가가기만 하면 점령이 되니 여러분들 조심히 플레이 하시면저 많은 성을 점령해보세요!


 

 

 

아빠와나 외계인편 게임 리뷰

아빠와나 외계인편

 

인기 있는 슈팅 장르 슈팅 게임에서는 엄청난 전투력을 가진 아빠와 아들의 속편인 외계인의 편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명작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었기 때문에 격투 장르를 좋아한다면 이미 한 번 플레이해 본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주여행 중 우연히 도착한 지구정복을 위한 공격을 보여 모두에게 피해를 입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