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네이트판 공포] 정말 급박한 이야기 - 최다 조회수 였던 정말 무서운이야기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네이트판을 달구었던  정말 급박한 이야기 입니다 !

<정말 소오름 돋는 이야기로 써 ... 리얼 소오름입니다 !!>




"자.여기가 우리가 살 새집이다." "와! 엄청 하얗다." 난 32살의 유부남이다. 


 아내가 없는. 3년전 우리가족은 바다로 여행을 갔었다. 


 그곳에서 아내와 나의 딸 마리가 깊은 바다에 빠져버렸고,


 난 결국 마리만을 구하고 말았다.


 그 하얀 집 내부는 굉장히 넓었다.


 마리에겐 2층의 5개의 방중 맨 오른쪽에 있는 끝방을 주었고,


 난 1층의 맨 끝방을 골랐다. 내방에서 바로 윗층이 마리에 방이기에,


 왠지 안심이 되기 때문이다. 


 "마리야 잘자." '쪽'


 "아빠도 잘자."


 '딸깍' 마리의 방에 불을꺼주고 천천히 1층으로 내려갔다.


 1층 내 방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문서를 작성하고 있을때, 


윗층에서 작은 소리가 들렸다. 마치 사람의 말소리 같은.


 난 뛰어서 2층으로 올라갔다. 


 '쾅' "마리야!"


 마리는 태연한듯이 날 쳐다보고 있었다. 


 "응? 왜 아빠?" "너 누구랑 이야기 했니?"


 "응.나 엄마랑 이야기 하고 있었는데 아빠가 오니까 가버렸어." 


 순간 등에는 식은땀이 흘렀다. 


 "마..마리야.. 오늘은 아빠랑 자자.."


 난 마리를 데리고 1층으로 내려갔다. 


 다음날,난 평소 친하던 존 교수에게 찾아가서 나의 논문을 건네며 슬쩍 어제의 일을 꺼냈다. 


 "저...교수님.사실은 어제..." 


 난 그 이야기를 다 했고 교수는 잠시 생각하더니 말했다. 


 "아마도 죽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만들어낸 환상을 보는것 같아." 


 "하지만 그이는 3년전에 죽었는데 왜 지금에서야 환상을 보는거죠?" 


 "새집에 와서 엄마와 함께 살고싶다는 생각도 들고.. 


아마 그래서 일걸세. 내가 좀 연구해 볼테니.자네는 집에서 쉬고있게."



 난 교수의 연구소를 나와 집으로 갔다. 도착하니 하늘은 벌써 어둠이 깔려있었다. 


"마리야."


마리는 내려오지 않았다.


"마리야?"


난 약간의 걱정을 가지고 2층방으로 올라갔다.


"히힛"


웃음소리가 들렸다.


재빨리 뛰어서 방에 들어갔더니 마리는 또 허공에대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마리야!"


"아빠? 엄마가 또 갔어."


"엄마는 없어!3년전에 죽었다니깐 왜자꾸 그래!"


"아빠..."


마리의 눈에 눈물이 맻였다.


"마..마리야 아빠가 미안해..."


난 우는 마리의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주고 마리를 재웠다.


다음날


'따르르르릉'


'철컥'


"여보세요?"


"어..나..날세...존교수..."


존교수는 평소와 다르게 굉장히 떨었고 목소리도 쉬어있었다."


"왜 전화를..."


"마리! 자네딸 마리말일세! 3년전 그 사고로 엄마와 함께 죽었다는구만!"


"네?"


"지..진짜야! 내가 확실히 조사를 해봤는데.."


'철커덕'


난 수화기를 내려놓았다.


내 뒤엔 마리가 아무일 없다는 듯이 웃고있었다.


"아빠. 아빠 머리위에 엄마가 있어.

난 마리를 데리고 근처 깊은 산속으로 데리고 갔다.


그리고 난 마리를 그자리에 묶어두고 내려왔다.


그러나 그날밤 마리는 다시 문을 두드렸고,


난 이번엔 마리의 다리까지 잘랐다.


마리는 비명한번 지르지도 않았다.


마리를 이번엔 거의 400km정도 되는곳에 데려다 놓고 와버렸다.


그러나 그날밤 마리는 다시 우리집 문을 두드렸고,


난 너무놀라 묻고 말았다.


"어..어떻게...."


"히히.아빤 그것도 몰라?



















발없는 마리 천리간다.




진짜 리얼... 아순간 뭐지 했던 썰중 하나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