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정보

아르케랜드 쿠폰 및 공식카페 2023년

아르케랜드 쿠폰 및 사용법 2022년

목차

1. 아르케랜드 게임 쿠폰 번호
2. 아르케랜드 쿠폰 사용법
3. 아르케랜드 공식카페

4. 아르케랜드 쿠폰 사용이 안돼요

 

아르케 랜드 캐릭터 등급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를 클릭해서 확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최신 업데이트 되는 대로 새로운 티어등급표 작성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르케랜드 게임 쿠폰 번호

 

아르케랜드 쿠폰 을 알아보기 전에 잠깐 아르케랜드는 많은 무료 휴대폰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르케랜드에서도 사용 가능한 특이한  통화가 있어 계속해서 쿠폰을 통해 초반에 이득을 조금이라도 보고 시작을 하셔야하는데요? 아르케 랜드 관련 최신 정보 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르케랜드 게임은 저가 불호 하는 방식 인 턴제 형 게임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라고 생각 합니다..너무 루즈해요!

 

 

그래도 이렇게 검색을 통해서 와주신 여러분들이 조금더 쉽게 턴제 RPG 아르케랜드를 플레이 할 수있도록 아르케랜드 게임의 코드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그러나 저가 놓칠 부분도 있으므로 여러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가 바로 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드 만료확인
ARCHELAND777  
GOTOARCHELAND  
ARCHELAND4U  

 


 

 

아르케랜드 쿠폰 사용법

아르케랜드 쿠폰

  1. 아르케 랜드를 실행한다
  2. 왼쪽위으 프로필을 클릭한다
  3. 교환을 클릭한다
  4. 위에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한다.

 


 

 

아르케랜드 공식카페

아르케랜드 공식카페

아르케랜드 게임 의 쿠폰은 각종 SNS 에서 얻을 수 있으나 공식 카페 또는 아르케랜드 게임 라운지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해외 버전 도 확인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입니다. 아르케 랜드의 공식 카페는 이곳 이며 클릭시 이동합니다.


 

 

아르케랜드 쿠폰이 사용안돼요

 

위의 코드중 에 아르케랜드게임 에서 실행이 안되는 이유는 쿠폰 사용을 할때 입력을 잘못 하신 경우가 있습니다. 대문자 또는 소문자를 확인 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며 모든 모바일 게임 특성상 만료가 될 수 있으므로 그런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쿠폰 같은 경우는 거의 초반에만 배포를 하므로 그점 유의 해주시고 아르케랜드 쿠폰 이 추가된것이 있으면 저가 체크하지 못한거가 있으면 댓글을 주시면 바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르케랜드 간단 후기

 

스토리를 안보고 게임을 진행하는 개인적인 저는 튜토리얼이 너무 루즈하고 따분하고 지루하였습니다. 게임이 오픈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저를 잡을 생각이 없는지  턱도 없을정도로 짠보상이였다 실제 요즘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지만 해외에서는 B급 게임이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초반에 뽑기를 보장해주는 반면 아르케 랜드는 쿠폰 역시도 빈약하고 10회 뽑고 현금으로 박치기를 시도해야하는 그런 형식이였다. 물론 수익을 벌어야하는 게임사 입장은 어쩔수 없는건 알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쉽다비해 많이 떨어지는 운영 방식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