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기타정보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무기 아이템 위치 총정리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무기 아이템 위치 총정리

 


선행 삽 얻는방법 [업로드 대기중]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무기 아이템 별위치 (Sons of the Forest : ITEM MAPS)

작성이 진행중이라 빠른시간내에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샷건위치
2. 석궁위치
3. 마체테위치
4. 피스톨위치

 


 

1. 샷건위치 (삽 필요 & 삽 필요 X 선행퀘 O)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의 샷건은 매우 살상력이 높은 무기 입니다 . 그러므로 파밍을 하면 좋으나 삽이 있고 없고에 따라 획득 할수 있는 경로가 다릅니다 위에 보이시는 곳은 샷건을 얻기 위해서는 삽이 필요한 지역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두번째 지역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쨰 지역은 해안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쉘터 입니다 역시 키카드가 필요하며 안쪽으로 진입시 테이블 상단에 샷건이 위치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깊어요 지하3~4층?)


 

2. 석궁위치 (선행 키카드)

석궁을 얻으로가는길은 약간 험난할 수 있습니다 동굴안으로 진입을해야 하는 점과 또한 선행 준비물로 키카드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플레이 중후반 에 획득 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


 

3. 마체테 위치 (삽필요X)

마체테의 경우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진 무기로서 근접전투에서 손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무기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무기 이므로 여러분들도 획득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또한 따로 삽과 같은 선행 아이템이 필요없기에 무난히 얻을수 있습니다. 


 

4. 피스톨 위치 (해안가1,후반스토리)

우선 간단하게 얻기 좋은 피스톨의 위치는 해안가에 위치한 빨간 보트를 찾는것이 좋습니다 후에 얻는 피스톨을 얻기 위해서는 난이도가 높기 떄문에 상어만 피해서 저기까지 도착하면 안전하게 피스톨을 획득 할 수 있게 됩니다. 난이도도 낮은편 입니다!

 

후반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나오는 피스톨의 위치입니다 꽤나 복잡하게 스토리를 진행을 해야하다보니 여러분들이 얻기에는 조금 난이도가 있는 위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그냥 얻을꺼면 저기 위 빨간 보트에 있는 것을 찾는게 가장 이득 !

 


https://mapgenie.io/sons-of-the-forest/maps/world

 

Sons of The Forest Map | Map Genie

Sons of The Forest Interactive Map - Find all Points of Interest, Collectibles, Caves, GPS Locators, Items, Resources & caves! Add your own notes to keep track of progress!

mapgenie.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