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바람 분적 없고 본적 없고 가사 및 해석 [ 何文宇 - 就当风没吹过]

목차

1. 바람 분적 없고 노래방 용 가사
2. 就当风没吹过 해석
3. 就当风没吹过 곡 정보

 


 

 

바람 분적 없고 노래방용 가사

 

 

바람 분적없고 본적없고 사랑도없고
내가 잘못 했어 나 때문에 힘들었었지

하늘에 별과달
너도 보고있을까
밤새 울면서 잠도 설쳤어
너없이  괴로워
우리가 한 약속
지킬수 없잖아
지금의 우린 변해버렸어
돌아갈순 없을까

바람 분적없고  본적없고 사랑도없고
내가 잘못했어 나때문에 힘들었었지
정말 사랑했고 고마웠어 우린끝났어 
이젠 혼자만의 고독을 즐겨

네가 했던 그 약속
쉽게 얘기하지마
시작은 나였고 변한건 너였어
돌아갈순 없을까

바람 분적없고 본적없고 사랑도없고
내가 잘못했어 나 때문에 힘들었었지
네게 미쳤었고 메달려도 소용 없었어
이젠 혼자만의 고독을 즐겨

바람 분적없고 본적없고 사랑도없고
내가 잘못했어 나 때문에 힘들었었지
정말 사랑했고 고마웠어 우린 끝났어 
이젠 혼자만의 고독을 즐겨

 

 

여러 곡 해석 하신분 + 직접 해석 해보았지만 이보다 부르기 좋도록 해석 하신분은 없었습니다. 


 

 

바람 분적 없고 본적 없고 - 해석 

 

 

就当风没吹过 你没来过 我也没爱过
바람은 불지 않았고, 당신은 오지 않았고, 나는 사랑하지 않았어요.

以前打扰你了 是我的错
당신을 방해한 건 내 잘못이에요.

以后不会了
다신 그런 일 없을게요

看月亮在藏躲
숨어있는 달을 봐

看星星快坠落
별이 떨어지는 걸 보고

失眠一整夜 熬到红了眼
눈이 빨갛게 충혈될 때까지 밤새 잠을 못 잤어

你走后太寂寞
당신이 떠난 후로 너무 외로워요

你答应的承诺
당신이 했던 약속들

做不到就别说
지킬 수 없다면 말하지 말아요

原来的我们 变成了你我
예전의 우리는 너와 내가 되었어

如果还有如果
만약에 아직 있다면

就当风没吹过 你没来过 我也没爱过
바람이 불지 않았고, 당신이 오지 않았고, 나는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以前打扰你了 是我的错
당신을 방해한 건 내 잘못이야

以后不会了
다시는 그런 일 없을게요

曾经为你疯过 为你执着 还是没结果
너에게 미쳤고 너에게 집착했지만 잘되지 않았어.

分手之后我喜欢上了寂寞
우리가 헤어진 후 나는 외로움에 빠졌어.

你答应的承诺
당신이 한 약속

做不到就别说
할 수 없으면 말하지 마

原来的我们 变成了你我
예전의 우리는 너와 내가 되었어

如果还有如果
만약에 아직 있다면

就当风没吹过 你没来过 我也没爱过
바람이 불지 않았고, 당신이 오지 않았고, 나는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以前打扰你了 是我的错
당신을 방해한 건 내 잘못이야

以后不会了
다시는 그런 일 없을게요

曾经为你疯过 为你执着 还是没结果
너에게 미쳤고 너에게 집착했지만 잘되지 않았어.

分手之后我喜欢上了寂寞
헤어진 후 외로움에 빠졌어.

就当风没吹过 你没来过 我也没爱过
바람이 불지 않았고, 당신이 오지 않았고, 나는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以前打扰你了 是我的错
당신을 방해한 건 내 잘못이야

以后不会了
다시는 그런 일 없을게요

曾经为你疯过 为你执着 还是没结果
너에게 미쳤고 너에게 집착했지만 잘되지 않았어.

分手之后我喜欢上了寂寞
헤어진 후 외로움에 빠졌어.

就当风没吹过 你没来过 我也没爱过
바람이 불지 않았고, 당신이 오지 않았고, 나는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以前打扰你了 是我的错
당신을 방해한 건 내 잘못이야

以后不会了
다시는 그런 일 없을게요

曾经为你疯过 为你执着 还是没结果
너에게 미쳤고 너에게 집착했지만 잘되지 않았어.

分手之后我喜欢上了寂寞
헤어진 후 외로움에 빠졌어.

 


 

 

노래 정보

 

음악: Qu Duomei

보컬: L (Peach Seed) & He Wenyu
편곡/믹싱: He Wenyu
하모니 편집/하모니: Chen You
보컬 편집: Yi Xuechang
프로듀서: He Wenyu
프로듀서: Wei Qi, Xiong Lei
제작사 : You Come
배급사 : Vientiane Nebul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