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타2 의 아케이드 맵인 동방월령전의 캐릭터
' 하쿠레이 레이무 ' 에 대해 정보와 공략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공략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저의 공략법은 이렇다고 봐주세요 ]
캐릭터 정보
[ 하쿠레이 레이무 ]
하쿠레이 레이무는 포킹능력이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다만 스킬들이 범위로 확산되기 때문에
안전지대가 있어 적들이 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신 그 만큼 전형붕괴가 잘 되기 때문에
좋은 마법딜러에 속합니다.
능력치
스탯명 | 기본 능력치 | 성장 능력치 | 스탯명 | 기본 능력치 | 성장 능력치 |
체력 |
250 |
30 |
마나 |
350 |
35 |
체력 재생 |
0.625 |
0.0625 |
마나 재생 |
3.5 |
0.0525 |
방어 |
3 |
0.3 |
저항 |
0 |
0 |
공격력 |
30 |
0.75 |
마법력 |
||
공격 속도 |
1.8 |
0.009 |
이동 속도 |
2.8 |
0 |
스킬셋
스펠 ( 스킬 )
하쿠레이 아뮬렛
[ T / 액티브 / 쿨타임 9 ]
[ 마나 소비량 30 - 35 - 40 - 45 - 50 ]
[ 1Lv 자동 습득 / 1 - 5 - 9 - 13 - 17 ]
기본 지속 효과
하쿠레이 아뮬렛은 2 - 3 - 4 - 5 - 6개 를 중첩시킬 수 있다.
사용 시
지점 방향으로 하쿠레이 아뮬렛을 던진다.
맞은 적은 30 - 35 - 40 - 45 - 50 ( + int 20% ) 의 마법피해를 받는다.
시전 후 약간의 쿨타임이 생긴다.
요괴 버스터
[ Q / 액티브 / 쿨타임 8 ]
[ 마나 소비량 30 - 40 - 50 - 60 - 70 - 80 ]
[ 1Lv 습득 가능 / 1 - 2 - 3 - 4 - 5 - 6 ]
사용 시
지점 방향쪽으로 부적을 5개 던져 퍼뜨린다.
피격당한 적은 40 - 62 - 84 - 106 - 128 - 150 ( + int 50% )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음양보옥
[ W / 액티브 / 쿨타임 8 ]
[ 마나 소비량 50 - 60 - 70 - 80 - 90 - 100 ]
[ 1Lv 습득 가능 / 1 - 2 - 3 - 4 - 5 - 6 ]
사용 시
대상 지점에 음양옥을 떨어뜨립니다.
적중 시 40 - 70 - 100 - 130 - 160 - 190 ( + int 100% ) 의 마법피해를 가합니다.
음양옥 중심부에 피격당한 적은 가운데로 모입니다.
피해량은 바깥쪽으로 갈수록 최대 100%에서 40% 까지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쿨타임 감소효과를 140%로 받습니다.
확산 아뮬렛
[ E / 액티브 / 쿨타임 18 ]
[ 마나 소비량 100 - 125 - 150 - 175 - 200 ]
[ 4Lv 습득 가능 / 4 - 7 - 10 - 13 - 16 ]
사용 시
지점 방향쪽으로 큰 아뮬렛을 3개를 세 갈래로 던집니다.
큰 아뮬렛은 도중에 파괴되면서 작은 아뮬렛 3개를 만듭니다.
아뮬렛에 닿는 적은 140 - 180 - 220 - 260 - 300 ( + int 120% )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작은 아뮬렛에 닿을 경우 피해량은 절반으로 적용됩니다.
영부 「몽상봉인」
[ R / 액티브 / 쿨타임 160 ]
[ 마나 소비량 300 - 400 - 500 ]
[ 13Lv 습득 가능 / 13 - 18 - 23 ]
사용 시
대상 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7개의 몽상을 만들며,
11초간 이동속도가 20%가 증가하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된다.
재 사용 시
해당 지점에 몽상을 던져 주변 적에게 500 - 650 - 800 ( + int 600% ) 의 마법피해를 가합니다.
이 스킬은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략
특수 스킬 - D
- 회복 - 체력을 어느정도 찍을 생각이 있다면 들어주는 스킬, 다만 팀에 힐러가 있다면 필요가 없어진다.
- 원기 회복 - 포킹으로 인한 마나소모를 커버, 이동속도 증가라는 버프도 있기 때문에 상대에게서
- 도망치거나 추격할때 사용하기 좋다.
- 공허의 보호막 - 상대 근접 딜러에게 도주하거나 생존용으로 사용하는 스킬 [ 효율이 별로이다 ]
특수 스킬 - F
- 점멸 - 생존기이자 스타일있는 플레이를 사용하기 위해서 사용도 가능하다.
특수 스킬 - G
스캐너 탐색 - 적의 위치를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특수 능력치
초반 주문력, 쿨타임 10%, 피해량 증폭, 저항 관통
초기 능력치
마법력 [ 9 ]
초기 능력치 8개를 모두 마법력에 투자하였다. 보너스로 한개를 얻어 9개가 됨.
- 체력 - 체력은 모든 캐릭터들의 필수. [ 안 찍어서 짤리거나 그러면 욕 먹는다 ]
- 마나 - 스킬들의 쿨타임들이 짧고 마나사용량이 높기 때문에 어느정도 찍어줘야 한다.
- 마나재생 - 마나만 찍어도 마나소모가 커버가 안 되기때문에 재생을 어느정도 찍어줘야 한다.
- 마법력 - 마법력이 곧 딜이기 때문에 필수.
- 쿨타임 - 스킬 쿨타임을 빠르게 돌리기 위해서 찍는 편
- 이동속도 - 생존기가 궁극기 하나뿐인 레이무는 어느정도 찍어줘야 한다.
기본 콤보